자연 : 스스로 존재 하는 것 ; 불교로 보자면 불성에서 홀연히 생겨 나는 것

섭리: 이치, 진리

 

자연의 섭리: 스스로 그러하다 :부처님 마음이 그대로 담겨 있다

 

우리 인간도 자연의 일부라 생각하고 서로의 뿌리가 되어 주는 지상극락이 되었으면 합니다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RhauLAIUvc&t=2s

 

Posted by 대창 :